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구매 후기

상품 구매 후기

이거 아주 그냥 막 매우 만족

박재****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15인치 노트북 가방으로 쓰려고 구매했고 오늘 받았는데 정말이지 너무 만족합니다!!!!!!


백스테이에서 이 가방을 사야되는 이유를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4가지만 말씀드리겠습니다.




1. 무게

가벼워요. 얼마나 가볍냐면 정말 살면서 구매한 가방 중 가장 가벼워요.

이 정도 용량의 가방을 샀을 땐 어느정도 무게가 있겠구나 생각을 하고 구매를 하는 편인데 상품을 받고 개봉하자마자 깜짝 놀랐습니다.

거의 뭐 공기 수준입니다. 이렇게 용량이 큰 편의 가방이고 수납도 많은데 무게가 이정도라는건 사기입니다. 이러면 다른곳에선 가방을 얼마나 더 가볍게 만들어야 한다는 거죠?

아주 좋아요.


2. 수납


노트북 가방 용도로 구매를 하였지만 다른 물건들도 수납을 해야하기 때문에 이 가방을 구매한 이유도 있습니다.

수납이 정말 많습니다. 내부,외부에 모두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아주 편리합니다.

무엇보다 이 많은 수납들이 디자인적으로도 아주 이쁘다는점!!


3. 디자인

수납이 많은 가방은 간혹 난잡해 보이거나 너무 무거워 보이는 느낌이 강한데 이건 아닙니다.

오히려 많은 수납들과 지퍼들이 디자인적으로 포인트가 되는 것 같아 외관상으로 보기에도 구성이 아주 알차 보입니다.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네네치킨처럼 겉도 이쁘고 내부도 이쁩니다.

밋밋할 수 있을 뻔한 가방에 노란색 사선 포인트로 시선을 뽝!!!!!!

꽃이 피는 요즘같은 계절에 개나리를 연상케 하네요ㅎㅎ


4. 서비스


한번 사면 정말 오래 사용할 물건을 찾고 구매하는 편이라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제품의 특성이나 상세정보에 대해 약간 귀찮을 정도로 물어봤습니다.

근데 상담원님께서 정말 하나하나 자세하게 설명해주시고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을 달라고 하시더군요.

구매할까 말까 고민할 때 백스테이 상담원님과 통화를 하니 신뢰가 너무 가더라구요. 상품을 받아보니 신뢰가 더더욱 두터워집니다.

쇼핑몰 철새인데 이런 좋은 쇼핑몰을 이제 알게 되다니.... 콜롬버스가 미국을 발견한 기분이에요.


이제 다른곳에서 구매 못하겠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늘 번창하시고 행복하시고 코로나 조심하세요ㅎㅎㅎ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57019 이거 아주 그냥 막 매우 만족 HIT파일첨부 박재**** 2020-04-23 129
57020    답변 이거 아주 그냥 막 매우 만족 HIT 박재**** 2020-04-23 85
56498 새학기 가방으로 최고입니다. HIT 여환**** 2020-04-13 78
56504    답변 새학기 가방으로 최고입니다. HIT 박재**** 2020-04-13 60
55035 굿 HIT 정호**** 2020-03-17 38

SEARCH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