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해당브랜드에 다시 확인해보니 말씀주신대로 고객변심으로 반품들어온 상품이 새상품 쪽으로 잘못 넘어가 있었다고 합니다.
불편드려서 죄송하구요.
새상품으로 다시 검품해서 불편하시지 않도록 다시한번 확인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며칠동안 고민하면서 고르고 골라 주문한 제품을 받고 기쁜 마음으로 포장을 열고 이리저리 살펴보았습니다.
사진과는 어떻게 다른지...사이즈는 적당한지...수납공간은 어떤지....살펴보는 순간... 어이가 없네요..
누군지 모를 아저씨의 신분증(조합원증) 같은 것이 들어 있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봐도 이건 반품된 제품을 새 제품인양 보낸것 같네요.
전화를 해서 교환을 요청했습니다만 이건 단순 실수라고 생각되지 않아 글 남깁니다.
전화상으로 분명 새 제품을 보냈다는 대답만 되풀이 하시면서 어떻게 된건지는 제품을 받아봐야 확인이 된다네요
제품을 회수해서 어떻게 확인하실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그 결과를 저에게도 꼭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혹여나 제가 일부러 그렇게 했다는 생각은 마시기 바랍니다.
제가 일부로 알지도 못하는..그것도 부산에 계시는 연세 많으신 분의 신분증을 구해서 넣을리는 없지 않나요?
단순 발송의 실수라기 보다는 회사 시스템에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같은 문제가 발생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조금은 불편한 글 남기고 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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