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얼마전 저렴한 가격에 해당모델을 구입해서 곧바로 고장(초침작동불능) 나길래 배터리문제 일거라고 생각하고 잊어버리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백스테이 담당자분이 상품후기를 보시고 직접 연락주셔서 교환해주신다고 하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상품을 반품하였고
일주일 정도 걸려서 고장확인 및 테스트후 베터리 문제라고 답변을 주셨고 배터리 교환후 배송해 주신다고 답변을 들었습니다.
오늘 배송이 와서 확인 결과 제가 배송보낸상태( 초침이 작동안됨) 그대로 있길래 다시 시간을 맞추고 버튼을 누르니 초침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였습니다.
혹시나 싶어서 그 상태로 그대로 두었더니 또다시 2시간후에 확인결과 초침작동이 멈추어져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테스트 할때 배터리 교체후 1시간 이상 지켜보지 않으신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다소 제품에 실망감이 듭니다.
제 잘못은 아니지만 또다시 반송하자니 죄송하기도 하고 이렇게 배터리 교체후에도 초침이 가지 않는( 시계자체가 작동이 안됨) 상태에서 더이상 사용은 못할것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백스테이측에서 대응하시는 방법이나 서비스에는 문제가 없다고 생각 되지만 제품의 퀄리티에는 의문을 가지지 않을수 없네요..
사실 2년전에 구입한 시계를 아직도 사용하고 있고 아무 문제없이 작동하고 있어서 좀더 가벼운 제품으로 저렴한 제품을 하나 더 구매한 거였는데..
제가 제품을 잘못 선택한 것인지.. 아니면 검수과정에서 누락 될수 밖에 없는 예외적인 고장이 발생한 건지..
아무튼 발빠른 대응과 친절한 응대에는 감사드리며 담당자분이 연락 주시면 통화해보고 어떻게 해야 할지 결정하겠습니다.
이성박 010-3253-7580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