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구매 후기

상품 구매 후기

백스테이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세일한다길래 뭐 살꺼없나 구경하다가 이 제품이 깔끔하고

정한****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백스테이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세일한다길래 뭐 살꺼없나 구경하다가 이 제품이 깔끔하고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좋을 것 같아서 주문했습니다ㅎㅎ 마침 여자친구도 생각나서 같이 커플로 차고다니면 좋을것같아 여자친구것도 겟ㅎㅎ 여자친구 손목이 얇은편이라 혹시라도 너무 클까봐 구매하기전에 이것저것 문의했는데 상담원분께서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상품배송도 빨라서 좋았습니다. 시계주문하고 다음날 받았는데 포장도 꼼꼼히 해주셔서 파손위험없이 안전하게 잘 받았어요ㅎㅎ 사실 파가니라는 브랜드를 처음들어봐서 조금 생소하기도 하고 살까말까 고민했었는데 시계 받아보고 괜한 고민을 했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여느 브랜드 못지않게 고급시계케이스에 꼼꼼하게 잘 포장되어있고 개런티카드도 동봉되어있어서 굉장히 고급스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5만원대 패션시계에서 이런 퀄리티라니ㅎㅎ 제가 사진을 잘 못찍어서 실물이 카메라에 잘 안담기는게 좀 아쉽네요. 실물이 더 이쁜데... 저는 브라운스트랩을 샀는데 브라운이 촌스러운 브라운이 아니라 중후한? 고급스러운? 브라운색상이라 더 이뻐요 캐쥬얼옷에도, 셋업수트에도 심플하게 잘 어울릴것 같습니다.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원터치버클이라 시계를 차고 풀기가 조금 힘들다는거? 근데 그건 익숙해지면 좀 편해지겠죠ㅎㅎ 처음에만 좀 버벅거렸지 두세번째부터는 혼자서도 잘 하게 되더라구요 여자친구도 너무 이쁘다면서 좋아하는 모습보니 오히려 제가 더 기분좋더라구요ㅎㅎ 이렇게 심플한시계 갖고싶었다면서ㅎㅎ 비싼것도아닌데 5만원대로 둘다 소확행을 즐겼습니다~~~~ 가격대비 최고의 상품인것같아요. 너무 만족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 백스테이 2020-11-26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상품이 마음에 드신다니 다행입니다!
    예쁘게 사용하세요♡

    앞으로도 더 좋은제품으로 만족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는 백스테이가 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SEARCH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