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해당브랜드 사정으로 배송이 지연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앞으로는 전화 이외에 다른 수단으로라도 변동사항 있을 때 안내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리뷰보상금 2000원+배송지연보상금 5000원을 적립금으로 지급했습니다.
다른 상품 구매하실 때에는 불편한 부분이 없으시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은품 부분은 저희도 해당브랜드에 다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3번의 지연에 걸쳐서 가방을 받았습니다. 5/10, 5/17, 5/24로 배송이 계속 지연되서 전화로 한번 안내 받았습니다.
그 뒤로는 전화를 받을 수 없는 상황이 안되서 전화를 못받고 계속 기다리다가 문의글을 올리니 그제서야 제가 전화가 안되서 지연안내를 못했다고 하셨네요.
문자나 이메일로라도 볼 수 있게 공지를 전해주셨으면 더 기분 좋게 기다릴수 있었을거 같네요.
배송지연보상으로 여행용힙색 같이 보내 주신다고 하셨는데 없네요. 혹시 더스트 백이 사은품인건지 물어봅니다.
주문한 상품은 잘 와서 늦게라도 선물 했는데 다음에 또 여기서 구매할지는 의문이네요.
배송 송장에 '배송지연 사은품'이라고 글씨 써 놓으셨는데 끝까지 검수를 더 꼼꼼히 해주셨으면 좋았겠네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