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구매 후기

상품 구매 후기

후기를 안남기려 했는대 좀 남겨야겠네요. 저 사진대로 여자꺼 남자꺼 시계 구매한지 한

진대****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후기를 안남기려 했는대 좀 남겨야겠네요. 저 사진대로 여자꺼 남자꺼 시계 구매한지 한 6개월 정도 돼는듯하네요.싼게 비지떡이라고 남자시계는 차고있다보면 시간이 느리고 여자시계는 말그대도 1년도 안돼서 시간이 멈춰버렸죠. 그래서 보증기간이 1년이라 하길래 문의 드릴려고 전화했는대 안내원 여성분이 받으시더군요. 시계가 1년도 안돼서 하나는 느리고 하나는 멈춰버렸다 하니까 시계약이 떨어져서 그럴수 있다고 시계방가서 약 갈아 끼라고 하더군요.제 생각은 좀 그렇습니다.제가 시계 모우는게 취미라 가방 사면서 시계도 이뻐서 여자꺼 하나 남자꺼 하나삿는대 2개가 하자가 있는건 문제 아닌가요? 그리고 시계가 느린것도 약을 갈아끼라니 좀 의아합니다.여태 시계 사면서 1년안에 약이 멈추거나 그런적은 한번도 없었습니다.시계를 보내주실때 새로운 약을 끼워주신던가 해야 정상아닌가요? 무슨 시계가 1년도 안돼서 약이 없어지나요?그리고 약 끼워넣고도 이상있음 보내달라.....참..모르겠습니다.약을 갈아끼느니 아차리 좋은 시계를 사는게 더 좋을듯하군요. 가방은 솔직히 쓸만합니다.시계는 별점1점도 아깝네요.수고하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 백스테이 2020-05-08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시계 새 상품의 경우 제조시 테스트용 배터리를 넣기 때문에 새배터리 보다는 용량이 적습니다.
    혹시라도 시간이 느려지거나 멈추게 되면 배터리 교체는 한번 해주는게 좋은 부분이라 저희 상담원이 안내를 드린것 같습니다.

    저희가 유선상으로 안내드린 바와 같이 배터리를 교체하셨는데도 시간이 느리게 가거나 멈추게된다면 고객센터(02-6287-1218)로 연락 또는 백스테이 카카오톡으로 상담원 연결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더 만족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는 백스테이가 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68827 후기를 안남기려 했는대 좀 남겨야겠네요. 저 사진대로 여자꺼 남자꺼 시계 구매한지 한 HIT파일첨부 진대**** 2020-05-07 30
54244 만족 HIT 네이**** 2020-02-28 34

SEARCH
검색